Search

📍17차 범시민대행진(3/29) 보고 “더이상 기다릴 수도, 머뭇거릴 수도, 어떤 묘수도 없습니다”

일시
2025/03/29
장소
광화문
태그필수
시민행동
17차 범시민대행진(3/29) 보고
“더이상 기다릴 수도, 머뭇거릴 수도, 어떤 묘수도 없습니다. 국회 앞, 남태령, 한남동, 광화문에서의 투쟁에 이어 마지막 고지는 헌재 앞입니다”
"헌재는 시민들이 광장에 쏟아붓는 이 시간과 간절함을 알아야 합니다"
이제는 헌재를 향한 전면 투쟁에 나설 때입니다. 찬바람이 매서운 추위가 다시 찾아왔지만 오늘도 광장을 빛내주신 전국 각지의 시민 여러분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헌재의 '역대 최장 심리'에 불안감이 고조되지만, 파면될 때까지 광장으로 나오신다는 시민 여러분들의 말을 듣고 다시 신발끈을 고쳐 맵니다.
극우세력의 그 어떤 준동에도 우리는 진실과 연대의 힘으로 거침없이 투쟁에 임하고 있습니다. 주저하거나 머뭇거릴 시간이 없습니다. 파면의 시간을 빨리 앞당깁시다!
비상행동은 시민여러분과 함께 거점 행진과 광장의 연대를 통해 내란 세력의 파면을 실현해 낼 것입니다.
자, 준비되셨지요?! 고비고비마다 기적을 만들어온 우리입니다. 헌재의 빠른 결정과 그 결정의 끝이 8:0 파면선고가 될 수 있도록 또 한 번 가봅시다!
내일 광장투쟁은 잠시 쉬어갑니다. 내일은 주변 가족과 지인에게 다음주 헌재 앞 투쟁을 함께 이야기 나눠주십시오. 월요일에 뵙겠습니다!
사진출처 _ 윤석열즉각퇴진사회대개혁비상행동, 노동과세계
3/29 생중계
대회
행진